엑소 "이번 앨범, 파격적이고 색다르다..연말 선물되길" 컴백 소감

엑소 "이번 앨범, 파격적이고 색다르다..연말 선물되길" 컴백 소감

2019.11.27. 오후 4: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엑소 "이번 앨범, 파격적이고 색다르다..연말 선물되길" 컴백 소감_이미지
AD


그룹 엑소가 27일 정규 6집 '옵세션(OBSESSION)'으로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엑소는 이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리포트에 "오랜만의 컴백이라 설렌다.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이번 앨범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항상 새로운 콘셉트로 앨범을 제작해왔지만 이번 앨범은 특히 파격적이고 색다르다. 우리도 준비하는 내내 과감하고 새롭다고 느꼈다"며 "팬분들도 신선하게 봐주시고, 올해 겨울을 함께할 연말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끝으로 팬들에게 "너무 보고 싶었다. 그만큼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 우리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2가지 모습을 보여드리는 이번 앨범 많이 즐겨주시고, 함께 연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자"는 말을 남겼다.


엑소의 정규 6집 '옵세션'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은 힙합 댄스 곡인 '옵세션(Obsession)'으로 엑소의 다크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