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스트레이 키즈, 베일에 싸인 'Astronaut' 프롤로그 비디오 공개
Posted : 2019-11-09 08:12
  • 스트레이 키즈, 베일에 싸인 'Astronaut' 프롤로그 비디오 공개_이미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베일에 싸인 콘텐츠 '애스트로넛(Astronaut)'의 프롤로그 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월 공식 SNS 채널에 대형 프로젝트 예고 영상을 업로드하고 활발한 활동 소식을 알렸다.


이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는 디지털 싱글 '더블 낫(Double Knot)' 발표에 이어 콘텐츠 '애스트로넛' 공개, 단독 콘서트 '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District 9 : Unlock)' 개최, 새 미니앨범 '클레 : 레반터(Clé : LEVANTER)' 발매까지 꽉 찬 하반기를 예고했다.


이어 9일 해당 프로젝트 일환인 '애스트로넛'의 프롤로그 비디오를 선보이고 공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영상 초반 스트레이 키즈는 캐주얼한 의상과 잘 어울리는 천진난만한 미소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곧이어 무전기 소리와 함께 작은 우주를 연상시키는 의미심장한 물체가 등장해 신비로운 무드를 더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물체를 골똘히 응시하던 멤버 현진은 무전 소리에 따라 환한 빛이 부서지는 새로운 공간으로 뛰어나갔다. 현진의 표정 변화, 어둠 속 무전, 정체불명의 물체 등 호기심을 유발하는 요소들과 고조되는 사운드가 어우러져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콘텐츠 '애스트로넛'은 오는 14일 전격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 '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 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 - 인 서울'을 개최한다. 데뷔 후 처음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공연 관람이 가능한 좌석을 최대한 확보해 추가 오픈하기도 했다.


아울러 오는 12월 9일에는 새 미니앨범 '클레 : 레반터'를 발표해 하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Stray Kids -Astronaut-Prologue Video' 영상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