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컴백...오는 23일 두번째 정규앨범 발매+11월 전국투어 [공식]

카더가든 컴백...오는 23일 두번째 정규앨범 발매+11월 전국투어 [공식]

2019.10.04. 오전 09: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카더가든 컴백...오는 23일 두번째 정규앨범 발매+11월 전국투어 [공식] _이미지
AD


가수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컴백한다.


두루두루 컴퍼니 측은 카더가든이 오는 23일 두 번째 정규 앨범 ‘C’를 발매하고, 11월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더가든은 11월 8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춘천, 대전, 광주 등 6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그는 지난 2017년 전국 투어 ‘아파트먼트(APARTMENT)’를 통해 음악 활동의 큰 전환점을 맞은 바 있다.


이에 카더가든은 이번 전국 투어 ‘C’ 역시 매우 기다리고 있다는 소회를 밝히며 “최고의 투어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카더가든은 티켓 오픈 공지와 함께 나무 의자에 걸터앉아 먼 곳을 응시하는 모습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백의 포스터는 카더가든만의 빈티지한 매력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인디 음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카더가든은 지난 해 SBS ‘더 팬’에서 최종 우승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넓혔다. 이후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낸 카더가든은 지난 2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반전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