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대표 아이돌”…사랑스러운 체리블렛 ‘네가 참 좋아’ [종합]

“FNC 대표 아이돌”…사랑스러운 체리블렛 ‘네가 참 좋아’ [종합]

2019.05.22. 오후 2: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FNC 대표 아이돌”…사랑스러운 체리블렛 ‘네가 참 좋아’ [종합]_이미지
  • “FNC 대표 아이돌”…사랑스러운 체리블렛 ‘네가 참 좋아’ [종합]_이미지2
  • “FNC 대표 아이돌”…사랑스러운 체리블렛 ‘네가 참 좋아’ [종합]_이미지3
AD

딱 4개월 만이다. 2019년 1월 21일 보랏빛으로 데뷔했던 소녀들. 5월 22일 핑크빛으로 컴백했다. 체리블렛의 매력이 추가됐다.



체리블렛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체리블렛은 새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와 수록곡 ‘탁구공’ 무대를 꾸몄다.



멤버 전원이 핑크 스타일링으로 꾸민 체리블렛은 “저희가 데뷔 후 사랑해주시는 팬들이 점점 생기는 게 신기하다. 데뷔 후 활동하면서 선배 아이돌에게 많은 걸 배웠다. 더욱 열심히 하는 체리블렛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 ‘네가 참 좋아’. 여름 대표곡 욕심



새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은 선배 쥬얼리의 대표곡 ‘네가 참 좋아’와 같다. 이와 관련해 멤버들은“‘네가 참 좋아’는 지금도 여름의 대표곡이다. 이번 활동으로 ‘네가 참 좋아’하면 체리블렛이 떠오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여름 느낌과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활동의 콘셉트는 사랑스러움. 체리블렛은 무대 위에서 베이비 핑크 무대 의상으로 체리블렛의 느낌을 한껏 부각시켰다. 멤버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로 이뤄진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 무대에서 10인조 장점을 적극 살려냈다.



체리블렛의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를 택했다. 시원한 플럭신스 사운드와 밝고 경쾌한 느낌을 감상할 수 있다. 상대에게 ‘네가 참 좋아’라며 솔직하고 당당하게 마음을 고백한다.



체리블렛은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적극 보여드리겠다. 사랑스러운 표정을 각자 거울보고 많이 연습했다”면서 “안무에서 작은 동작 하나하나에 신경을 많이 써서 매력 포인트를 강조했다”고 자랑했다.




◆ 체리블렛, FNC 대표 아이돌 책임



체리블렛은 데뷔부터 게임 운영체제(OS)를 삽입한 세계관과 함께 했다.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받고, 미션 수행을 풀어낸다. 이번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 활동에서는 ‘러브 어드벤처 AR게임’ 맵 접속으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 AR)과 가상현실(Virtual Reality : VR)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멤버들은 “저희는 다른 그룹과 차별화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많은 분들이 궁금증을 갖고, 호기심을 품을 수 있게 열심히 만들어내겠다. 팬들도 재밌게 봐주시는 것 같다”고 만족스러워 했다.



체리블렛은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에이핑크, 엔플라잉, SF9을 잇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그 덕에 체리블렛은 데뷔와 동시에 관심을 받는 후광을 얻었다.



체리블렛은 “저희 아이돌 선배님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하는 그룹이 되겠다”며 “FNC를 대표하는 그룹이 돼야한다는 책임감도 갖고 있다. 회사에서도 저희에게 지원을 많이 해주신다. 팬들에게도 사랑을 보답할 수 있는 체리블렛이 되겠다. 국민 걸그룹 타이틀을 얻고 싶다. 대중에게 이름을 더 많이 알리고 싶다”는 목표를 세웠다.



체리블렛은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하고, ‘네가 참 좋아’로 활동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문수지 기자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