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방탄소년단, 뮤비 1억 뷰→美 'SNL' 출연…전 세계가 주목한 컴백
 방탄소년단, 뮤비 1억 뷰→美 'SNL' 출연…전 세계가 주목한 컴백
Posted : 2019-04-14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신곡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 최초로 1억 뷰를 돌파했고, 미국 NBC 'SNL'에서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7시 37분쯤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37시간 37분 만에 돌파한 것으로, 전 세계 최단 시간 기록이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뮤직비디오는 자유롭고 경쾌한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를 비롯해 화려한 색감과 세련된 영상미로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연상케 했다. 피처링에 참여한 팝스타 할시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로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Spotify)의 '글로벌 톱 200'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들도 차트 상위권에 모두 이름을 올려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우는데 성공했다.

 방탄소년단, 뮤비 1억 뷰→美 'SNL' 출연…전 세계가 주목한 컴백

첫 컴백 무대는 미국 NBC 'SNL'에서 선보였다. 14일 오후 방탄소년단은 엠마스톤과 함께 방송에 등장했다. 엠마 스톤은 오프닝 멘트 도중 "방탄소년단이 여기 있다"고 말했고, 방청석에서는 뜨거운 함성이 쏟아졌다. 엄청난 환호에 엠마 스톤도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검은색 슈트를 입고 등장했다. 각기 다른 색깔로 염색한 헤어스타일로 포인트를 줬다. 멤버들은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고,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무대에 객석에서는 감탄이 쏟아졌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NBC 'SNL' 방송 캡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