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다이아 기희현 "'우와' 병맛 타이틀곡, 꼭 중독됐으면"
  • 다이아 기희현 "'우와' 병맛 타이틀곡, 꼭 중독됐으면"_이미지
Posted : 2019-03-20 16:33

다이아 리더 기희현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4시 서울 도봉구 플랫폼 창동61에서 다이아(유니스 주은 기희현 예빈 정채연 은채 솜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TRO'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기희현은 "다이아가 어제 처음으로 무대를 하고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됐는데, 팬들을 오랜만에 만나뵙게 됐다"며 "열심히 해서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활동을 잘하겠다"고 말했다.



'NEWTRO'는 '새로운'이라는 뜻의 'NEW'와 복고라는 뜻의 'RETRO'의 합성어로, 새로운 복고를 탄생시킬 다이아의 팔색 매력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우와'. 다이아의 데뷔곡인 '왠지'와 지난해 여름을 강타하며 데뷔 후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한 곡 '우우(WooWoo)'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곡이다.



기희현은 "우리 노래가 호불호가 갈릴 곡이라 생각하지만, 처음 들었을 때 병맛이었다면 중독성에 빠져들 것"이라며 "꼭 한 번 더 듣고 중독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다이아는 앨범 발매 전날인 19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무대를 가졌다. 앨범은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