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컴백 동시 음원차트 1위 "과분한 사랑과 존중, 감사"

백예린, 컴백 동시 음원차트 1위 "과분한 사랑과 존중, 감사"

2019.03.19. 오전 09: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백예린, 컴백 동시 음원차트 1위 "과분한 사랑과 존중, 감사"
AD
가수 백예린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소감을 밝혔다.

백예린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며 글을 올렸다.

이어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 오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답장 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백예린은 이날 오후 6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를 발표했다. 백예린의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오전 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플로까지 총 8개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2년 3개월만의 공백을 깨고 본인 앨범을 낸 백예린은 여전한 음원파워를 자랑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8일 오후 6시 발매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 타이틀곡이다.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았다.

앨범엔 백예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프로듀서 구름이 힘을 보탰다.

YTN Star 박영웅 기자 (hero@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