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김장훈, '독립군 애국가' 무료 배포 "문의 NO, 편하게 써도 된다"
김장훈, '독립군 애국가' 무료 배포 "문의 NO, 편하게 써도 된다"
Posted : 2019-02-19
가수 김장훈이 발표한 3.1절 맞이 '독립군 애국가' 노래가 인기를 끌고 있다.

19일 소속사 FX솔루션 측은 "김장훈의 '독립군 애국가'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 무료로 공개했는데 최근 전국에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밝혔다. 3월 1일 3.1절 100주년을 앞두고 예정돼 있는 각종 행사에 김장훈의 '독립군 애국가'를 사용해도 되는지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것.

이와 관련, 김장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문의도 하지 말고 편하게 써도 된다"고 답했다.

이어 김장훈은 "제가 제작했으나 애국가는 제 노래일 수가 없고 모두의 노래이며 애국가로는 단 1도 돈을 벌 수가 없기에 무료 배포를 결정했고, 제가 아는 한 문제 될 것이 없다"며 "만에 하나 어떤 문제가 생긴다면 제가 다 정리해드리겠다. 애국하신다는데 뭔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큰 기쁨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김장훈, '독립군 애국가' 무료 배포 "문의 NO, 편하게 써도 된다"

김장훈의 '독립군 애국가'는 국가보훈처 요청으로 광복 60주년 기념 독립군가 앨범에서 김장훈이 부른 곡을 록으로 재편곡해 싱글로 제작했던 곡이다.

김장훈은 3.1절을 맞아 일본의 역사 왜곡에 대한 논리적인 팩트 폭격, '전국민 SNS 의병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FX솔루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