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3월 단독 콘서트 개최 "2PM 활동, 인생 가장 뜨거운 순간"

준호, 3월 단독 콘서트 개최 "2PM 활동, 인생 가장 뜨거운 순간"

2019.02.12. 오전 09: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준호, 3월 단독 콘서트 개최 "2PM 활동, 인생 가장 뜨거운 순간"
AD
그룹 2PM 준호가 3월 국내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2일 오전 "준호가 3월 23일, 2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이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JUNHO THE BEST IN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JYP는 2PM 공식 SNS 채널에 준호 콘서트의 티저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티저는 준호가 준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 'Next to you'를 배경으로 준호가 핫티스트(팬덤명)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영상 속 준호는 "우리 2PM의 첫 앨범 'Hottest time of the day' 하루 중 가장 뜨거운 시간이라는 타이틀로 데뷔를 했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2PM 활동이 저한테 있어서 제 인생에서 가장 뜨거운 날들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라며 "내 인생에 가장 뜨거운 날들을 선물해줘서 고마워"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더불어 JYP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준호의 단독 콘서트 'JUNHO THE BEST IN SEOUL'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준호의 공연 'JUNHO THE BEST IN SEOUL'은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19일과 21일 팬클럽 선 예매가 진행되고, 일반 예매는 25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준호는 그룹 활동, 솔로 아티스트, 배우 등 다방면에서 성공적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준호는 배우로서 내년 개봉을 앞둔 영화 '기방도령'(가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스크린에도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자백'에서도 주인공을 맡아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