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블락비 태일, 첫 단독 콘서트 앞두고 새 싱글 발매 확정
  • 블락비 태일, 첫 단독 콘서트 앞두고 새 싱글 발매 확정_이미지
Posted : 2018-12-10 09:45

블락비 태일이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개최에 앞서 새 싱글 발매를 확정,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10일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에 따르면 태일은 12월 22~23일 첫 단독 솔로 콘서트를 앞두고 계절에 어울릴 새 싱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블락비 메인 보컬을 비롯해 다양한 OST 곡과 솔로곡 ‘흔들린다’ ‘좋아한다 안 한다(Duet. 세정 of 구구단)’ 등으로 솔로 가수로서의 탁월한 음악성을 보여준 태일이 이번에는 어떤 퀄리티 높은 신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태일은 오는 22일과 23일, 지난 2011년 블락비 데뷔 이후 7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TALE 20’을 개최한다. ‘TALE 20’은 태일(TAEIL)의 이름과 동일하게 발음되는 단어이자 ‘이야기’라는 뜻의 ‘TALE’과 20대를 뜻하는 숫자 ‘20’을 합친 의미로, 20대 끝자락에 선 태일의 진솔한 이야기와 블락비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태일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오롯이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태일은 올해 블락비로서의 앨범 활동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한계 없는 음악성을 뽐내왔다. 지난 3월 웹예능 ‘블라인드 뮤지션’에서 가수 임정희, 허각, 비투비 서은광 등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연, 새로운 K팝 아티스트의 등장에 힘을 보탠 것은 물론, 지난 6월 케이블TV Mnet ‘더 콜(The Call)’에서 가수 김종국, 휘성, 에일리, 청하 등과의 완벽한 컬래버와 명품 보이스를 선사해 주목 받았다. 이어 지난 10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숲속 라이브’에서 대체불가한 감성 보이스로 태일 만의 음악적 색채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렇듯 활발한 음악 활동과 다양한 음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 온 태일이 새 싱글과 생애 첫 단독 콘서트로 알차게 채울 20대 마지막 페이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태일의 첫 단독 콘서트 ‘TALE 20’은 오는 22일 오후 7시, 23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세븐시즌스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