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버즈, 앨범 발매 전 ‘아는 형님’에서 신곡 '척' 일부 깜짝 공개
  • 버즈, 앨범 발매 전 ‘아는 형님’에서 신곡 '척' 일부 깜짝 공개_이미지
Posted : 2018-12-08 16:27

버즈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을 ‘아는 형님’에서 깜짝 공개한다.



버즈(BUZZ)의 소속사 롱플레이뮤직 측은 “오늘(8일) 방송될 JTBC ‘아는 형님’에서 버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15’의 타이틀곡 ‘척’의 일분 음원이 깜짝 공개된다”고 알렸다.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컴백을 앞두고 미리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앞서 티저 이미지,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미니 앨범 ‘1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미니 앨범 ‘15’에는 버즈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Be One’ 이후 오랜 기간 작업해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작곡을 맡아 한층 더 깊어진 버즈 만의 앨범을 완성해냈다.



한편 버즈는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까지 콘서트 ‘Thank You(땡큐)‘를 진행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롱플레이뮤직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