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YES or YES' 1위 하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기로"

트와이스 나연 "'YES or YES' 1위 하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기로"

2018.11.05. 오후 4: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트와이스 나연 "'YES or YES' 1위 하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기로"_이미지
AD

트와이스 나연이 신곡의 차트 1위를 기대하는 한편, 마음을 내려놓았음을 밝혔다.



5일 오후 4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트와이스의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YES or YES'는 답은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내용을 담은 곡.



연이은 히트를 기대하느냐는 질문에 나연은 "열심히 준비하려고 했는데, 1위도 하고 더 많은 분이 좋아해 주면 감사하겠지만, 11월 컴백 때 컴백하는 선배 가수들도 계시기 때문에 1위를 하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기로 했다"고 답했다.



일본에서 혐한을 일으킨 한류 대표 주자로서의 책임감과 부담에 대해 미나는 "선배들이 좋은 길을 만들어줘서 활약할 수 있는 것 같다. 우리도 활약해서 후배들에게 길을 열어주려고 한다"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까지 9연속 댄스곡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YES or YES'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