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더보이즈 “신인상 더블 수상…연말까지 더 달린다”

‘컴백’ 더보이즈 “신인상 더블 수상…연말까지 더 달린다”

2018.09.05. 오후 4: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컴백’ 더보이즈 “신인상 더블 수상…연말까지 더 달린다”_이미지
AD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인상 가수’ 타이틀을 얻은 것에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5일 오후 더보이즈가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싱글 ‘더 스피어(THE SPHERE)’ 발매관련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새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 첫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은 “저희가 세 번째 쇼케이스다. 예전에는 떨리기만 했다면, 이제는 더 잘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컴백의 여유를 보였다.



최근 진행된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연이어 두 개 수상한 더보이즈. “저희가 꿈꿔왔던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것도 두 개나”라고 환호한 더보이즈는 “연말까지 계속 열심히 해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에 대해 더보이즈는 “데뷔앨범으로 시작했다면, 두 번째 앨범으로 출발했다. 그리고 이번 앨범으로 저희만의 공간에 많은 분들을 초대해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열두 명의 각기 다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에 대해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댄스 곡이다.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이 넘치는 곡이다”며 즉석에서 포인트 안무 ‘뽀빠이 춤’ ‘삐그덕 춤’을 소개했다.



더보이즈의 ‘더 스피어(THE SPHERE)’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