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제이민, 첫 미니앨범 ‘Shine’ 오늘 정오 공개 ‘기대’
  • 제이민, 첫 미니앨범 ‘Shine’ 오늘 정오 공개 ‘기대’_이미지
Posted : 2014-07-18 08:54




[OSEN=김사라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의 실력파 솔로 여가수 제이민(J-Min)의 첫 미니앨범 ‘샤인(Shine)’ 음원이 공개된다.

제이민은 18일 정오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샤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음반은 제이민이 국내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제이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이프 유 원트(If you want)’, ‘파이널리(Finally)’, ‘비밀편지’ 등 3곡을 포함, 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돼 있어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샤인’은 경쾌한 리듬과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모던 록 곡. 제이민은 지난 16일 MBC MUSIC ‘쇼! 챔피언’,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샤인’의 무대를 선사,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컬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제이민은 1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제이민의 첫 미니앨범 ‘샤인’은 오는 2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