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권’ 오지호, 태백권 전승자의 상상초월 속세 생활 "웃음사냥"

‘태백권’ 오지호, 태백권 전승자의 상상초월 속세 생활 "웃음사냥"

2020.08.06. 오전 09: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태백권’ 오지호, 태백권 전승자의 상상초월 속세 생활 "웃음사냥" _이미지
  • ‘태백권’ 오지호, 태백권 전승자의 상상초월 속세 생활 "웃음사냥" _이미지2
AD



태백권 전승자로 변신한 오지호가 올여름 시원한 웃음사냥을 예고했다.


태백권의 전승자가 사라진 사형을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왔다가 지압원을 차리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예측불허 코믹 액션 ‘태백권’이 오는 20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울창한 대나무숲을 배경으로 태백권의 전승자 대결을 할 두 사람이 수련을 펼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태백권은 인체의 경혈을 누르는 것을 기본으로 상대방의 공격을 흘리는 부드러움에 초점을 맞춘 무술이다”라는 대사와 함께 ‘성준’(오지호)과 사형 ‘진수’(정의욱)가 합이 살아있는 액션을 선보이는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며 눈길을 끈다.


이어 속세에서 지압원을 오픈한 생활력 제로 ‘성준’이 넘치는 정의감으로 만들어내는 코믹한 상황들은 예측불가한 사건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성준’으로 분한 오지호의 반전 매력부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현대 지압원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아내 ‘보미’ 역의 신소율의 코믹 열연까지 기대케 하는 이번 2차 예고편은 올여름 관객들의 웃음혈을 제대로 짚을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여름 관객들을 제대로 웃겨줄 시원한 코믹 액션으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영화 ‘태백권’은 오는 8월 2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