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FAN’ 김혜수 “건강하고 순수한 마음 지키는 것이 중요”

‘BIFAN’ 김혜수 “건강하고 순수한 마음 지키는 것이 중요”

2019.06.28. 오후 2: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BIFAN’ 김혜수 “건강하고 순수한 마음 지키는 것이 중요”_이미지
AD

‘BIFAN’ 김혜수가 건강하고 순수한 마음을 지킬 것이라고 알렸다.



제23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이하 BIFAN) ‘매혹, 김혜수(Gorgeous, Charming, Dangerous, KIM Hye Soo)’ 배우 특별전 기자회견이 28일 오후 부천 고려호텔에서 개최됐다. 배우 김혜수, 집행위원장 신철, 프로그래머 모은영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혜수는 “제일 먼저 스스로 긍정적이기 보다 타고난 것이 낙천적이다. 낙천적이고 느슨한 제 기질이 영화 일 하는데 굉장히 핸디캡이라고 느낀 적이 많았다”며 “정말 다행인 것은 짧지 않은 시간 일을 해오면서 제 천성이 달라지지 않았음에도 일을 하는 동안 필요한 예민함은 조금씩 훈련이 되면서 쌓여가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김혜수는 긍정적인 마인드의 비결에 대해 건강하고 순수한 마음을 강조했다. 그는 “저는 살면서 인간으로도, 배우로도, 또 제가 훌륭한 선배들을 대하면서도 느껴왔다. 제 스스로도 매우 중요하다고 느낀다. 나이와 상관없이 순수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는다. 그 의식을 붙잡고 있다”고 밝힌 것.



이어 “실제로 김혜자 선배님을 비롯한 정말 이름을 함부로 거론하기 어려운 훌륭한 대선배님들을 가까이 볼 때 느낄 수 있는 건, 제가 도달하지 못한, 지금의 저로서는 가질 수 없는 엄청난 통찰력과 직관 깊이를 느낀다. 그리고 이해 불가할 정도의 순도가 함께 느껴진다. 어떻게 보면, 제 안에 내제되어 있는 순수함을 잃지 않고 지켜야겠다. 그런 것이 늘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혹, 김혜수’는 한국영상자료원과 공동 주최로 지난 27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11일간 개최되는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기간 중에 만나 볼 수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