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韓팬 잊지 못해"…'어벤져스:엔드게임' 로다주도 감동한 마블♥
  • "韓팬 잊지 못해"…'어벤져스:엔드게임' 로다주도 감동한 마블♥_이미지
  • "韓팬 잊지 못해"…'어벤져스:엔드게임' 로다주도 감동한 마블♥_이미지2
Posted : 2019-04-18 08:15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주역들이 한국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강 내한 주역들은 뜨거운 대한민국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땡큐 코리아”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다시 한번 아시아 팬이벤트의 감동적인 추억을 상기시켰다.



공개된 “땡큐 코리아” 영상에는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호크아이의 제레미 레너, 캡틴 마블 브리 라슨, 안소니 & 조 루소 감독까지 모두가 등장하며 아시아 팬이벤트의 깊은 감동을 다시금 전했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히어로들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한국에서 여러분들과 만났던 시간은 정말 잊지 못할 정도로 놀라웠습니다”, 브리 라슨 “여러분들이 어벤져스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열정과 응원 아마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제레미 레너 “저희 모두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나라, 한국에서 정말 행복한 일정을 보냈습니다” 라고 감동을 직접 전하였다.



안소니 루소와 조 루소 감독은 “여러분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도 사랑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진정한 슈퍼히어로는 바로 여러분입니다”라며 팬들이 보여준 진심에 화답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4월 24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상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