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잠!' 첫날 흥행 1위..DC부활 견인차

'샤잠!' 첫날 흥행 1위..DC부활 견인차

2019.04.04. 오전 11: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샤잠!' 첫날 흥행 1위..DC부활 견인차_이미지
AD

영화 '샤잠!'이 흥행 1위를 차지했다.



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 결과, ‘샤잠!’이 3일 86,81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 89,999명이다.



예매율 역시 1위를 기록하면서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성인 관객은 물론 아이들까지 전 세대가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영화라는 추천이 이어지면서 주말을 앞두고 가족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 것으로 보인다.



앞서 5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을 기록한 ‘아쿠아맨’에 이어 DC 히어로의 부활을 이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샤잠’은 어렸을 때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꿨을 ‘내가 만약 히어로가 된다면?’이라는 꿈과 희망을 제대로 그린 영화이며 가장 현실감 넘치는 솔직하고 순수한 히어로 영화라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처음으로 히어로가 되어 생기는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서툰 행동들에서 빚어내는 유쾌한 매력을 한껏 선보인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샤잠' 포스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