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류승룡부터 이하늬까지..릴레이 라디오 출격

'극한직업' 류승룡부터 이하늬까지..릴레이 라디오 출격

2019.01.14. 오전 08: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극한직업' 류승룡부터 이하늬까지..릴레이 라디오 출격_이미지
AD

영화 '극한직업'(이병헌 감독) 주역들이 릴레이로 라디오에 출연한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과 이병헌 감독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라디오에 총출동한다.



'극한직업'에서 마약반의 좀비반장 ‘고반장’ 역을 맡은 배우 류승룡이 오늘 낮 12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한다. 서울예술대학교 선후배 사이인 DJ 송은이와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류승룡은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1월 18일(금)에는 마약반의 절대미각 ‘마형사’ 역의 진선규와 이병헌 감독이 영화음악프로그램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의 ‘씨네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좋아하는 음악과 영화를 소개하며 영화 '극한직업'에 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마약반의 고독한 추격자 ‘영호’ 역의 이동휘와 마약반의 위험한 열정 ‘재훈’ 역의 공명은 1월 22일(화)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뭘 해도 되는 초대석’에 출연해 젊은 기운을 불어넣으며 훈훈한 꿀보이스로 청취자들을 미소 짓게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월 23일(수)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류승룡,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다 함께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예비 관객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개봉일인 1월 23일까지 라디오에 출연하며 열정적인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마약반과 이병헌 감독의 환상 케미는 SBS라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극한직업'은 1월 23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