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뺑반' 공효진x염정아x전혜진 독보적 여성 캐릭터 향연
  • '뺑반' 공효진x염정아x전혜진 독보적 여성 캐릭터 향연_이미지
  • '뺑반' 공효진x염정아x전혜진 독보적 여성 캐릭터 향연_이미지2
  • '뺑반' 공효진x염정아x전혜진 독보적 여성 캐릭터 향연_이미지3
Posted : 2019-01-11 09:12

영화 '뺑반'(한준희 감독)이 독보적인 여성 캐릭터로 눈길을 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아온 배우 공효진이 '뺑반'에서 엘리트 경찰 ‘은시연’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준 적 없던 터프한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공효진은 최고의 인텔리들이 모인 내사과에서 한 순간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되었지만 투철한 사명감으로 끝까지 범인을 쫓는 ‘시연’으로 완벽하게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시연의 내사과 사수인 ‘윤지현 과장’은 최근 '완벽한 타인'부터 'SKY 캐슬'까지 뜨거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염정아가 맡아 새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으로 사건을 수사하는 ‘윤지현 과장’으로 변신한 염정아는 짧은 커트 머리부터 날카로운 눈빛까지 냉철한 경찰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강한 경찰 캐릭터 ‘천팀장’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전혜진은 뺑소니 전담반을 이끄는 만삭의 리더 ‘우선영 계장’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사건 수사에 돌입하면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우선영 계장’은 평소 인간미 넘치고 소탈한 모습에 숨겨진 탄탄한 실력으로 넘치는 카리스마를 펼치며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뺑반'은 1월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뺑반' 스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