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 대만 달궜다..韓넘어 亞점령

'PMC: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 대만 달궜다..韓넘어 亞점령

2019.01.05. 오전 11: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PMC: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 대만 달궜다..韓넘어 亞점령_이미지
  • 'PMC: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 대만 달궜다..韓넘어 亞점령_이미지2
  • 'PMC: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 대만 달궜다..韓넘어 亞점령_이미지3
AD

영화 'PMC:더 벙커'(김병우 감독)가 대만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PMC: 더 벙커'의대만 프로모션은 2일(수) 리젠트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로 시작됐다. 대만 전지역의 60여개 매체가 참석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더했다. 이후에는 대만의 대표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영화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더욱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하기 위해 무대인사를 통해 대만 관객들과 직접 마주했다. 1100석이 넘는 규모로 진행된 무대인사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대만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하정우와 이선균, 김병우 감독은 팬들과의 포토타임은 물론 싸인 포스터를 선물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튿날인 1월 3일(목)에는 대만 전 지역의 주요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였으며, 타이중시에서 현지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며 뜨겁게 소통했다.



대만 현지 언론의 반응도 뜨겁다. 대만 유수 매체인 미러 미디어(Mirror Media)는 “'PMC: 더 벙커'는 하정우와 이선균 두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와 리얼타임으로 벌어지는 짜임새 있고 정교한 내러티브가 인상 깊은 영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PMC: 더 벙커'는 12월 27일 북미와 싱가포르, 1월 4일에는 말레이시아에서도 개봉했으며, 인도네시아(16일), 홍콩(24일), 필리핀(30일)에서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