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괴' 김인권 "방탄커피로 다이어트 성공..버터 넣은 커피"[인터뷰①]

'물괴' 김인권 "방탄커피로 다이어트 성공..버터 넣은 커피"[인터뷰①]

2018.09.10. 오후 12: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물괴' 김인권 "방탄커피로 다이어트 성공..버터 넣은 커피"[인터뷰①]_이미지
AD

배우 김인권이 '방탄커피 다이어트'에 대해 전했다.



영화 '물괴'(허종호 감독)의 김인권은 10일 오전 종로구 팔판동에서 진행된 매체 라운드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조선,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조선왕조실록의 실제 기록에서 출발한 순제작비 100억 원 규모의 크리처 사극이다.



영화 '해운대', '방가? 방가!', '광해, 왕이 된 남자', '전국 노래 자랑', '쎄시봉', '히말라야'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였던 김인권은 '물괴'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특히 김인권은 김명민과 선보인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탄탄한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며 맹활약한다.



캐릭터를 위해 83kg까지 증량한 김인권은 "매일 집에서 엄청 먹고, 운동하고 몸을 키웠다"고 밝혔다.



김인권은 "촬영 끝나고 방탄커피로 살을 뺐다. 티벳 지방에서 마시는 커피인데, 커피에 버터, 코코넛 오일을 넣어서 마시는 커피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김인권은 "배우 생활하면서 살을 찌우고 빼는 사이에 몸의 연비가 안 좋아졌다. 방탄커피는 몸의 신진대사를 높이면서 연비 좋은 몸으로 만들어준다. 요새 매일 마시고 싶다"고 설명했다.



'물괴'는 '카운트다운', '성난 변호사'의 허종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9월 12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