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궐' 현빈x장동건 포스터 최초 공개…야귀떼 압도적 스케일

'창궐' 현빈x장동건 포스터 최초 공개…야귀떼 압도적 스케일

2018.08.27. 오전 08: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창궐' 현빈x장동건 포스터 최초 공개…야귀떼 압도적 스케일_이미지
AD

영화 '창궐'(김성훈 감독)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최초 공개된 '창궐'의 1차 포스터는 단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 긴장감과 타격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 조선에 창궐한 야귀떼의 압도적 스케일을 예고한다. 특히 궁궐까지 집어삼킨 충격적인 야귀떼의 모습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박진감을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끌어 모으고 있다.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을 맡은 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으로 변신한 장동건의 상반된 모습은 팽팽한 긴장감을 이룬다. ‘이청’과 함께 야귀떼에 맞서 격렬한 대결을 펼치는 조우진, 정만식, 이선빈, 조달환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 또한 깊은 인상을 전한다.



‘야귀떼가 온 세상을 집어삼켰다’라는 붉은색 카피는 강렬함을 더하고, 야귀가 창궐한 조선의 운명을 더욱 궁금케 만든다. '창궐'은 한국 영화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스케일 넘치는 볼거리를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창궐'은 오는 10월 말 아시아∙유럽 글로벌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창궐' 포스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