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9금 스틸 공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9금 스틸 공개

2015.02.17. 오전 08: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9금 스틸 공개_이미지
AD



[OSEN=이혜린 기자]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개봉을 앞두고 19금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아바타' 첫 주 박스오피스 기록까지 깬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 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섹시한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영화 스틸은 총 4장으로 주인공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 스틸’의 변화되는 관계의 진전을 그리고 있다. 아픈 친구를 대신해 ‘크리스찬 그레이’를 인터뷰를 하러 간 ‘아나스타샤 스틸’은 완벽한 그에게 짜릿한 경험을 하게 되고, 그 역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 ‘아나스타샤’에게 점차 이끌리게 된다.


둘은 호텔 엘리베이터에서 로맨틱한 첫 키스를 한 후 점차 뜨겁고도 거부할 수 없는 경험으로 치닫게 된다. 이번 19금 스틸은 국내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스페셜 예고편에도 삽입돼 해외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영화는 '어벤져스', '다크 나이트', '아바타'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예매율을 모두 갈아치우며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최단기간 최고 오프닝 예매율을 경신한 바 있다. 더불어 세계 각국에서 역대 최고 2월 최고 오프닝 기록 및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중 최고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는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개봉은 오는 26일.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