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싱스테이2’ 서은광, MC 김재환 자리 노린다 “야망캐 등극”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싱스테이2’ 서은광, MC 김재환 자리 노린다 “야망캐 등극”

2020년 06월 25일 17시 57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 ‘싱스테이2’ 서은광, MC 김재환 자리 노린다 “야망캐 등극”_이미지


비투비 서은광이 ‘싱스테이2’ 김재환의 MC 자리를 탐내는 ‘야망캐’로 등극한다.


비투비의 메인보컬에서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서은광이 ‘싱스테이2’에 방문한다. ‘싱스테이 2’ 최초로 MC 자리를 탐내는 ‘야망캐’ 서은광은 김재환과의 티격태격 케미부터 훈훈한 선배미까지 뽐낼 예정. 또, 서은광은 제대 후 첫 솔로 앨범에 대한 소감과 함께 온라인 콘서트에 대한 스포일러를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북돋는다.


이번 ‘싱스테이2’ 에서 서은광은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와 수록곡 ‘Have a nice day’를 고품격 무대로 선보인다. 서은광은 ‘음색깡패’, ‘고막남친’ 등 본인에 관한 키워드 토크부터 9년 만에 발표한 첫 솔로앨범에 대한 비하인드, 첫 온라인 콘서트에 대한 이야기까지 공개할 예정.


아이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은 두 사람의 만남도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재환을 “선의의 라이벌 의식을 느끼게 하는 후배”로 지목한 바 있는 서은광이 MC와 게스트로 다시 만나게 되었기 때문. 그룹과 솔로 활동을 모두 경험한 김재환과 서은광은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서로를 깊이 알아갈 예정. 음악에 있어서 누구보다 진지한 두 뮤지션 선후배로서 긍정적인 자극을 주고받는 훈훈한 만남을 ‘싱스테이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은광과 김재환의 티격태격 선후배 케미가 기대되는 ‘싱스테이 2’는 오는 29일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