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B컷 속 이상이, ‘한다다’ 사돈총각의 매력

화보 B컷 속 이상이, ‘한다다’ 사돈총각의 매력

2020.06.04. 오후 5: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화보 B컷 속 이상이, ‘한다다’ 사돈총각의 매력_이미지
AD


배우 이상이의 ‘나일론’ 6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이초희를 향한 직진 로맨스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는 이상이가 앞서 극 중 능청스러우면서도 유쾌한 매력과 심쿵을 유발하는 설렘 가득한 윤재석과는 또 다른 매력이 가득한 프로페셔널한 화보를 선보인 가운데, 4일 공개된 비하인드컷 또한 남다른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이는 트렌디한 크롭트 기장의 셋업을 비롯해 모델 못지 않은 피지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댄디하면서도 모던한 컨셉의 다양한 의상들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등 위풍당당 ‘본투비 화보천재’의 강림을 알리며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상이는 촬영 전 화보 컨셉을 꼼꼼하게 살펴본 뒤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미니기타를 촬영장에 소품으로 직접 챙겨오는 등 철저한 준비성과 남다른 이해력에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감탄이 끊이지 않기도. 또한 그는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에 몰입하다가도 카메라 밖에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북돋우며 훈훈하게 촬영을 이끌어 나갔다는 후문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나일론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