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장동윤, 통통 튀는 투표독려 “투표는 국민의 무기”

고아라·장동윤, 통통 튀는 투표독려 “투표는 국민의 무기”

2020.03.31. 오후 9: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고아라·장동윤, 통통 튀는 투표독려 “투표는 국민의 무기”_이미지
  • 고아라·장동윤, 통통 튀는 투표독려 “투표는 국민의 무기”_이미지2
AD



배우 장동윤과 고아라가 통통 튀는 방식으로 투표를 독려해 눈길을 끈다.


3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2020 국회의원선거, 잘 뽑고 잘 찍자! 뽑기 편’ 영상에서 장동윤은 “NO VOTE NO ()”라고 쓰인 티셔츠 뒷면에 ‘Weapon’이라고 적었다.


그는 “투표는 강력한 무기이자 권리. 여러분들의 강력한 무기를 꼭 행사하셔서 더 건강하고 올바른 대한민국을 만들도록 하자”며 승리의 포즈를 취했다.


고아라는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 투표 독려 캠페인에서 ‘대한민국♡’라고 적었다. 그는 “투표하지 않으면 우리나라는 없다고 생각한다. 이번 선거에 꼭 투표했으면 한다”며 “우리가 만드는 대한민국 투표로 이뤄진다”며 밝게 웃었다.


이어 고아라는 주최 측에서 보낸 달고나 미션을 수행했다. 최선을 다했지만, 달고나는 으스스 부서졌다.


부서진 달고나를 만지작거리며 고아라는 “투표란 시간이 없어서 못하는 게 아니라 시간을 만들어서 꼭 해야 하는 우리나라 국민으로서의 권리”라며 “저는 뽑기를 시간을 들였음에도 실패했지만, 꼭 투표하세요. 사랑합니다. 대한민국. 대한민국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세 번째 시리즈다. 앞서 두 차례 캠페인은 배우 고소영, 이병헌, 정우성을 비롯한 배우들과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박경림 등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타들이 직접 촬영한 캠페인 영상은 지난 16일 이순재 편을 시작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4월 초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유튜브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