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595명| 완치 24명| 사망 13명
'놀면 뭐하니?' 유산슬, 송가인과 春 듀엣→이효리♥이상순 등장 예고
Posted : 2020-01-26 06:51
  • '놀면 뭐하니?' 유산슬, 송가인과 春 듀엣→이효리♥이상순 등장 예고  _이미지
  • '놀면 뭐하니?' 유산슬, 송가인과 春 듀엣→이효리♥이상순 등장 예고  _이미지2
  • '놀면 뭐하니?' 유산슬, 송가인과 春 듀엣→이효리♥이상순 등장 예고  _이미지3






유산슬은 송가인과 듀엣곡으로 올봄 대중 앞에 나온다. 두 번째 '인생 라면'에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방문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25일 방송된 MBC '설에 놀면 뭐하니? 특집 콘서트 산슬이어라'에서는 유산슬 콘서트 미공개 분과 코멘터리가 공개됐다.


'합정역 5번 출구'로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연 유산슬은 콘서트 무대에 대해 "정말 좋았다. 너희들이 준비한 거니까 너희 마음대로 해봐라 했는데, 객석에서 좋아하시니까 잘했다 하는 마음이 들더라"라고 말했다.


'합정역 5번 출구'에 이어 두 번째 히트곡인 '사랑의 재개발'로 무대를 꾸민 그는 쏟아지는 앙코르 요청에 분주해진 모습을 보여줬고, '사랑의 재개발2'로 앙코르 무대를 완성했다. 유산슬은 "어색한 면이 없지 않았지만, 무대 퍼포먼스를 전문가들이 채워줬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앙코르 요청이 쇄도하는 가운데, 유산슬은 떠나야 하는 아쉬움에 대해 "다른 노래라도 하면 되는데 가야 해요? 정말 가라고?"라고 제작진에 등떠밀려 차에 올랐다. 그리고 유재석으로 다시 돌아왔고, 콘서트 사회자로 변신했다.


유재석은 "부캐로서의 압박감은 없었냐"라는 질문에 "외로움? 혼자인 듯 혼자가 아닌 기분이 들었다"라고 답했다.


유재석이 MC로 돌아온 무대는 유산슬의 스승인 진성부터 박상철, 홍진영, 김연자 등 트로트 스타들의 메들리로 꽉 채워졌다. 유재석은 "선배들의 무대는 다르더라. 그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었던 무대였다"라고 혀를 내둘렀다.





감동의 무대 비하인드도 있었다. 85세 최고령 뮤지션 아코디언 연주자인 심성락 선생님과 싱어송라이터 하림의 컬래버레이션이었다.


유재석은 "노래를 부르는 분들에게 관심을 가지다 보니 주변 연주자들에 대한 감사함과 수고를 잊고 있었던 것 같다"라며 "선생님이 연주하신 음악은 한편으로 죄송했고, 감사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콘서트 마지막엔 유산슬의 네 번째 곡인 '인생라면'을 건 박토벤과 정차르트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졌다. 관객들의 선택으로 결정된 유산슬의 '인생라면'은 정차르트 버전이었다.


유재석은 다시 유산슬로 변신해 '인생라면'으로 무대를 꾸몄다. 정차르트는 기뻐했고, 박토벤은 심기 불편한 표정으로 무대를 지켜봤다. 이들의 티키타카가 웃음을 자아냈다.


유산슬은 콘서트를 마친 후 소감을 묻자 "내 콘서트인 줄 알았다. 가수 분들이 이야기하는 황홀함이 이거구나 했다. 하하하하"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유재석은 그러나 "내심 하기를 바라는 거 아니냐 하는데 그렇지 않다"라고 강조했다. "시대가 바라는 거다"라는 김태호 PD의 말에 그는 "그래서 하는 겁니다. 제 마음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유산슬로 활동하면서 좋았던 점은 뭐냐"라는 질문에 유재석은 "해본 적 없는 걸 해봤다는 거다. 신인상도 받았다. 유산슬이 아니었다면 신인상을 평생 못 받았을 거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이내 "자꾸 질문하는 게 고마워하라는 거냐"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에는 스튜디오로 오라는 호출을 받고 찾아간 유재석이 장윤정의 '어머나'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을 작곡한 윤명선 작곡가와 송가인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자막으로 '유산슬X송가인이 봄에 옵니다'라고 예고했다.


또한 '인생라면'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정준하와 박명수의 티키타카, '맛있는 녀석들'의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의 대량 주문, 양세찬, 홍현희의 까다로운 요구로 진땀을 빼는 유재석의 모습이 예고돼 웃음을 유발했다.


그리고 마지막엔 유재석의 '인생라면' 집을 찾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모습도 등장, 예능 남매의 신년 케미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설에 놀면 뭐하니? 특집 콘서트 산슬이어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