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엔터' 주상욱→윤희석 등, 친필 새해 덕담 메시지 공개

'윌엔터' 주상욱→윤희석 등, 친필 새해 덕담 메시지 공개

2020.01.25. 오후 4: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윌엔터' 주상욱→윤희석 등, 친필 새해 덕담 메시지 공개_이미지
AD


배우 주상욱, 이정은, 온주완, 김소은, 전수경, 윤희석 등 윌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이 친필 새해 덕담 메시지를 전했다.


윌엔터테인먼트는 25일 지난해 한 해 동안 드라마와 영화, 광고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소속 배우들의 친필 사인과 함께 새해 덕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정은과 주상욱은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활기찬 덕담을 건네 다가올 설 연휴에 즐거움을 더했다.


온주완은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경자년 꿈 다 이루시길”이라는 진심이 가득 담긴 메시지로 팬들은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였다.


김소은은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라며 귀여운 하트와 함께 메시지를 전했다.


전수경은 “행복은 늘 가까이에 있대요. 모두 가까운 행복을 발견하는 한 해가 되기를”, 윤희석은 “2020년 행복 가득하길 소망합니다!”라며 기분 좋은 메시지를 전해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안겼다.


김범진은 “새해엔 부자 되시고 이루고자 했던 일들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시길 바라요”라는 인사로 씩씩하고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 밖에도 오소연, 윤지원, 신수정, 김민성, 박정윤, 박하랑, 유희정, 차선형, 최민정 등이 참여해 훈훈한 설 인사를 전했다.


이처럼 새해 인사를 통해 즐거움을 안긴 윌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은 올해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윌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