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오마이걸-우주소녀 등, 양궁 대격돌→더보이즈 주학년, 승마 재출전

'아육대' 오마이걸-우주소녀 등, 양궁 대격돌→더보이즈 주학년, 승마 재출전

2020.01.25. 오전 09: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아육대' 오마이걸-우주소녀 등, 양궁 대격돌→더보이즈 주학년, 승마 재출전_이미지
AD


그룹 오마이걸, 우주소녀 등 '아육대' 양궁 금메달리스트들이 총출동한다.


25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되는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양궁부터 승부차기까지 아이돌들의 명경기가 그려진다.


‘2018 설 아육대’ 금메달리스트 오마이걸, ‘2018 추석 아육대’와 ‘2019 설 아육대’ 금메달리스트 구구단, ‘2019 추석 아육대’ 금메달리스트 우주소녀까지, 양궁 금메달리스트들이 재출전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첫 출전인 신흥 루키 ITZY까지 가세해 양궁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마이걸과 우주소녀는 경기 도중 과녁 밖 세트를 맞추고 과녁 한가운데 위치한 카메라를 맞추는 ‘퍼펙트 골드’를 선보이는 등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경기를 펼친다. MC 이특은 “세트도 맞추고 카메라도 맞추고”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아울러 ‘2019 추석 아육대’ 승마 은메달리스트 주학년이 금메달에 재도전한다. 두 번째 승마에 도전하는 그는 “이번에 1등 하면 당근 한 박스 준다니까”라며 파트너 말에게 공약을 거는 등 남다른 호흡을 보인다.


이 밖에도 e스포츠, 승부차기 등 다양한 명경기들이 준비된 '아육대'는 이날 오전 10시 40분과 오는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