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업’ 박나래·더로즈+김응수·서동주까지 ‘퍼펙트 라인업’ 완성

‘스탠드업’ 박나래·더로즈+김응수·서동주까지 ‘퍼펙트 라인업’ 완성

2020.01.23. 오전 12: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스탠드업’ 박나래·더로즈+김응수·서동주까지 ‘퍼펙트 라인업’ 완성_이미지
AD


오는 28일 첫 방송 될 KBS 2TV ‘스탠드업’의 출연진이 확정됐다.


23일 ‘스탠드업’ 측은 대담한 19금 코미디를 선보일 출연진을 공개했다. 정규방송에서도 개그우먼 박나래와 밴드 더 로즈가 고정 MC로 나서 시청자와 만난다.


여기에 출연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한 배우 김응수와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 중년 팬들로부터 미친 인기를 자랑하는 김영희가 ‘19금’에 걸맞은 파격 코미디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사회풍자형 개그로 시원한 사이다 한 방을 선사할 코미디언 강석일과 스타 유튜버를 꿈꾸는 탈북 래퍼 장명진은 웃음이 터질 수밖에 없는 ‘자본주의’ 관찰기를 적극 공개한다.


이외에도 아메리칸 스타일의 코미디 쇼로 시청자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한 90년대생 케니와 센스넘치는 언변으로 남녀 모두의 공감을 끌어냈던 이용주가 합류해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보여줬던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탠드업’은 지난해 11월 16일과 23일에 파일럿 방송된 스탠딩 코미디로 정규편성을 확정했다. 당시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이례적인 스탠딩 코미디와 낯선 소재, 수위 높은 아이템 등 차별화된 시도로 화제를 모았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KBS 2TV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