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이상, 예능 촬영 중 혼절해 사망 [룩@차이나]

배우 고이상, 예능 촬영 중 혼절해 사망 [룩@차이나]

2019.11.27. 오후 2: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배우 고이상, 예능 촬영 중 혼절해 사망 [룩@차이나]_이미지
AD


대만 모델 출신 배우 고이상(가오이샹)이 돌연 사망했다. 올해 34세.


27일 중국 시나연예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고이상은 저장성 닝보시에서 예능 프로그램 '추아파' 9회 게스트로 출연, 촬영을 하던 중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다. 보도에 따르면 고이상은 달리는 촬영 중 뛰는 속도가 느려지더니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현장 스태프가 응급구조를 실시했으며 곧 병원으로 옮겨져 응급처치를 받았으나 27일 새벽 결국 세상을 떠났다.


고이상의 소속사는 "고이상이 27일 새벽 프로그램 촬영 중 갑자기 쓰러져 3시간 가까이 응급치료를 받았으나 불행히도 우리 곁을 떠났다"고 알렸다. 사인은 밝히지 않았다.


고이상은 이틀 후인 29일 절친한 친구의 결혼식에서 들러리로 나설 예정이었던 사실이 알려져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한편 고이상이 쓰러진 현장이었던 '추아파' 측의 녹화 환경을 향한 팬들의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추아파' 녹화는 26일 오전 8시 30분 시작돼 다음날 새벽 1시 45분까지 이어진 것으로 전해진다. 17시간 동안 녹화가 이뤄졌고, 고이상의 과로사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1984년생 대만계 캐나다인인 고이상은 2004년 대만에서 모델로 데뷔, 아시아계 남자 최초 루이뷔통 모델로 선정되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 진출해 배우로 활약했으며, 2013년 영화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로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드라마 '무신조자룡', 영화 '101차구혼' '제이드 팬던트' '고검기담' 등에 출연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영화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 스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