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릴라 데이트' 측 "용진호x슬리피x딘딘, 역대급 디스전…레전드 편 탄생"

'괴릴라 데이트' 측 "용진호x슬리피x딘딘, 역대급 디스전…레전드 편 탄생"

2019.11.13. 오후 6: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괴릴라 데이트' 측 "용진호x슬리피x딘딘, 역대급 디스전…레전드 편 탄생"_이미지
AD


가수 슬리피, 딘딘이 '괴릴라 데이트'를 통해 MC 이용진, 이진호와 티키타카 디스전을 펼친다.


13일 tvN D 디지털 예능 '괴릴라 데이트' 제작진은 "용진호와 슬리피, 딘딘은 평소에도 가까운 사이인만큼 역대급 디스전을 펼친다. 네 사람의 티키타카가 폭발하며 레전드 편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슬리피와 딘딘은 어디서도 말한 적 없는 심정을 전격 공개했다. 웃음과 감동을 넘나드는 '괴릴라 데이트'가 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이용진과 이진호는 예능감을 자랑하는 슬리피와 딘딘에 맞서 목욕탕 목격설, 통장 잔고 등 온갖 루머 해명을 요구한다. 이에 슬리피와 딘딘은 당황한다.


또한 오래된 인연을 자랑하는 슬리피와 딘딘은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처음으로 고백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용진호와 슬리피, 딘딘은 악플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히기도 한다.


'괴릴라 데이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성민주 인턴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tvN D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