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김구라·허재, 3色 인터뷰 쇼 ‘막나가쇼’로 뭉쳤다

이경규·김구라·허재, 3色 인터뷰 쇼 ‘막나가쇼’로 뭉쳤다

2019.11.12. 오후 4: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경규·김구라·허재, 3色 인터뷰 쇼 ‘막나가쇼’로 뭉쳤다_이미지
AD


오는 26일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이하 ‘막나가쇼’)가 첫 방송된다. 세상의 모든 궁금증을 화(火) 많은 세 남자 이경규, 김구라, 허재의 색 다른 시선,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인터뷰쇼로 풀어내겠다는 각오다.


이경규는 ‘WHO!누규?’ 코너를 맡아 화제가 되는 ‘사람’을 인터뷰한다. 이경규가 사회 이슈와 맞닿아 있는 인물을 직접 만나 인물의 인생과 가치관, 사소한 것까지 ‘막’ 질문하고 답변 받는 코너다. 이경규가 인물의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경험하며 인생을 생생하게 리뷰할 예정이다.


김구라는 ‘WHY!왜구랴?’ 코너를 통해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이슈 현장을 김구라가 직접 추적, 원인이 무엇인지 ‘막’ 알아본다. 각 사건의 중심인물, 혹은 대립관계에 놓인 인물들을 만나 심도 있는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한다.


허재의 ‘HOW!첨허재?’ 코너는 요즘 사람들이 관심 갖는 문화 속으로 허재가 직접 들어가 체험하고 궁금증을 풀어갈 예정이다. 농구 밖에 모르는 농구 외길 인생 허재가 요즘 문화에 ‘첨(처음)’ 도전하며 겪는 좌충우돌 체험기가 관전포인트이다.


‘막나가쇼’는 ‘김국진의 현장박치기’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한끼줍쇼’의 방현영PD가 메인 연출을 맡았으며, JTBC 1기 PD들이 각 코너를 만든다. ‘아는형님’ ‘랜선라이프’ 윤여준PD가 이경규의 ‘WHO!누규?’, ‘캠핑클럽’ 정승일PD가 김구라의 ‘WHY!왜구랴?’, ‘밤도깨비’ 정재훈PD가 허재의 ‘HOW!첨허재?’ 코너를 맡았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JTBC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