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동성 성추행 혐의' 김호영 "사실무근" vs 고소인 A씨 "사과+자숙 요구"
Posted : 2019-11-11 21:54
  • '동성 성추행 혐의' 김호영 "사실무근" vs 고소인 A씨 "사과+자숙 요구"_이미지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에 김호영은 고소한 남성 A씨는 사건에 대해 자세히 밝히며 김호영과 나눈 문자 메시지도 공개했다. 무엇보다 김호영의 사과와 자숙을 요구했다.


11일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피소 사실만 인정하며, "금일 보도된 김호영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오보와 댓글로 인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경 대응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호영이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A씨에게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로 최근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김호영의 부인에 A씨는 해당 매체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자세하게 밝혔다. A씨는 김호영과 알고 지낸 지는 2년 정도 됐으며, 차 안에서 잠든 사이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소속사 대표의 강압적인 문자, 사과를 하지 않는 김호영을 보고 고소를 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A씨는 김호영과 나눈 문자 메시지도 공개했다.


A씨는 결혼을 얘기 중인 여자친구도 해당 일을 알게 됐다면서, 김호영의 사과와 자숙을 요구했다. 그러면 고소를 취하할 계획도 있다고 덧붙였다.


김호영은 현재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 마트'와 MBC '복면가왕'에 출연 중이다. 현재 두 프로그램의 제작진은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중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