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컴백' 개리, 방탄 작곡팀과 손잡았다..'퍼플비키니'
Posted : 2019-07-31 07:15
  • '컴백' 개리, 방탄 작곡팀과 손잡았다..'퍼플비키니'_이미지



가수 개리가 방탄소년단 작곡팀과 손 잡고 컴백한다.



소속사 양반스네이션은 31일, "개리가 오는 8월 2일 발매하는 새 싱글 '퍼플 비키니(Purple bikini)' 프로듀서에 디바인채널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새 싱글 '퍼플 비키니'는 개리가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기분 좋은 분위기의 칠(Chill)한 휴가지 취향 저격 노래다.



여기에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을 비롯해 래퍼 닙시 허슬 등 해외 뮤지션의 히트곡을 제작한 작곡팀 디바인채널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개리와 디바인채널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으로 '퍼플 비키니'로 보여줄 새로운 시너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퍼플 비키니'는 휴가지나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곡으로, 칠하면서도 기분 좋은 에너지가 담겨 있다. 힐링을 안기는 유쾌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와 부드러운 기타 선율의 조화가 특징인 곡으로, 산뜻함과 달콤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음 따뜻해지는 힐링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개리의 신곡 '퍼플 비키니'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양반스네이션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