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조정석, 생방송 스튜디오 출연…안성기·박서준 '게릴라데이트'

'연중' 조정석, 생방송 스튜디오 출연…안성기·박서준 '게릴라데이트'

2019.07.19. 오전 11: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연중' 조정석, 생방송 스튜디오 출연…안성기·박서준 '게릴라데이트'_이미지
AD

조정석이 '연예가중계'를 찾는다.



오는 1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성폭행 혐의' 강지환 사건을 심층 취재한다. 이어서 애드리브의 神의 조정석부터 '신의 사자'가 되어 돌아온 안성기&박서준, 달콤 케미의 김고은&정해인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인터뷰 '라이브 초대석'에서는 '천의 얼굴' 조정석이 깜짝 등장한다. 평소 작품에서 빛나는 애드리브를 선보였던 그의 재치 있는 입담을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 또한 조정석의 첫 재난 영화인 '엑시트'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할 즉석 스피드 퀴즈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미친 연기력' 조정석과의 만남은 오늘(19일) 저녁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연예가중계'의 간판 코너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악에 맞서는 신의 사자들로 변신한 안성기, 박서준과 함께한다. 충무로 대표 배우, 안성기&박서준의 등장에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게릴라 데이트' 최고 인파가 몰렸다는데… 뜨거웠던 팬들과의 만남에 이어 '베이비 페이스' 어플로 아기가 된 박서준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다. '심쿵 유발 비주얼'의 박서준이지만 '베이비 페이스' 어플로 수염 난 아기가 된 모습에 촬영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돌아온 달콤 케미 김고은, 정해인을 만나본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고은의 '첫사랑 오빠'였던 정해인. 사실 김고은은 첫 만남에서부터 이미 정해인과 다음 작품에서 만날 것을 예상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두 배우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달달한 모닝콜 선물까지 공개할 예정이라고.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로 가득한 알찬 라인업의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7월 19일 (금) 저녁 8시 30분 KBS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제공=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