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새친구 김윤정, 구본승과 깜짝 러브라인→강수지, 원조 마님의 귀환[TV줌인]

‘불청’ 새친구 김윤정, 구본승과 깜짝 러브라인→강수지, 원조 마님의 귀환[TV줌인]

2019.07.17. 오전 07: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불청’ 새친구 김윤정, 구본승과 깜짝 러브라인→강수지, 원조 마님의 귀환[TV줌인]_이미지
AD

안방마님 강수지에서 원조 CF요정 김윤정까지. ‘불청’에 반가운 얼굴들이 한데 모였다.



1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선 강수지 김윤정 양재진의 청춘여행기가 공개됐다.



‘불청’ 안방마님 강수지가 모처럼 청춘여행을 함께했다. 강수지의 마지막 청춘여행은 1년 2개월 전이다. 당시 양수경은 결혼을 앞둔 강수지와 김국진을 위해 이바지 음식을 준비, 감동을 자아냈다.



이날 강수지는 김국진 없이 홀로 청춘여행에 나선데 대해 “김국진은 지금 촬영 중이다. 촬영만 아니면 서울에서 달려왔을 것”이라고 밝혔다.



청춘들은 1년 2개월 만에 만나는 강수지에 반색했다. 이에 강수지는 “내가 올 거라고 생각 못했나?”라며 웃었다. 최성국은 “그렇게 오라고 해도 안 오더니. 얘기하지 그랬나. 누나 만날 마음으로 기쁘게 달려왔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김윤정과 양재진이 새 친구로 출연했다. 이 중 김윤정은 유명 이온음료 광고와 화장품 광고로 사랑 받은 원조 CF스타다.



김윤정은 연기활동을 잠시 접고 직장인으로 생활 중이다. 이날도 김윤정은 월차를 내고 촬영에 함께했다. 소중한 휴가를 쓴 만큼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김윤정의 등장에 청춘들은 반색했다. 이 과정에서 두드러진 것이 김윤정과 구본승의 러브라인이다. 일찍이 김윤정은 구본승을 이상형이라 밝힌바 있다.



여기에 더해 김윤정과 절친인 강경헌은 “김윤정이 구본승을 잘 두라고 했다. 나중에 자기가 들어갈 거라고”라 폭로, 열기를 더했다. 구본승이 “호르몬 문제없다”라 강조하면 강경헌은 “어디서 어필하는 건가?”라 지적, 큰웃음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사진 = SB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