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김창환 딸 김세연, '2019 미스코리아 진' 화제…언니 김채연도 미코 출신
  • 김창환 딸 김세연, '2019 미스코리아 진' 화제…언니 김채연도 미코 출신_이미지
  • 김창환 딸 김세연, '2019 미스코리아 진' 화제…언니 김채연도 미코 출신_이미지2
  • 김창환 딸 김세연, '2019 미스코리아 진' 화제…언니 김채연도 미코 출신_이미지3
Posted : 2019-07-12 19:54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작곡가 김창환의 딸인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김세연의 언니 김채연도 미스코리아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김세연은 지난 11일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선발됐다. 김세연은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미국 아트 센터 칼리지 오브 디자인(Art Center College ofDesign) 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다.



특히 12일 김세연이 미디어라인 회장 김창환의 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더욱이 김세연의 언니 김채연도 미스코리아라는 사실이 드러나 더욱 주목 받았다.



김세연의 언니 김채연은 지난해 미스코리아 미국·캐나다 지역 선발대회에 참가해 2018 미주 선으로 선발됐다. 김세연과 같이 청순한 외모를 지녔으며, UCLA, 서울대학교 등에 재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창환은 김채연이 미주 선에 당선됐을 당시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하며 "둘째 딸 방학이라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고, LA 헤어숍에서 추천해서 미주 미스코리아 대회 한번 나가보지 않겠냐고 해서 나갔다는데 미주 선을 차지했다. 축하해. 교환학생으로 다음 주 한국들어와야 하는데 그래도 멋진 추억 만들어서 예쁘다. 더 멋진 학창시절을 위해 파이팅"이라는 응원글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김창환은 SNS를 통해 김채연, 김세연 자매를 예뻐하며 자랑했다. 특히 지난해 김창환 회장은 SNS에 "DJ Koo(구준엽) 삼촌 K-Pop Party 클럽 옥타곤에 놀러간 둘째랑 막내딸. 삼촌 음악 튼다고 너무 신나게 놀다가왔다"라며 자매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김창환은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 이석철, 이승현에 대한 아동학대 및 방조 혐의로 징역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판결에 불복, 항소장을 제출했다. 김창환 측은 미스코리아인 두 딸. 김세연, 김채연 자매에 대해 언급을 피하고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김창환 SN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