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지간→언니동생'…'컬투쇼' 제아X전소미 케미 뿜뿜 (ft.장도연) [종합]

'사제지간→언니동생'…'컬투쇼' 제아X전소미 케미 뿜뿜 (ft.장도연) [종합]

2019.06.20. 오후 4: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사제지간→언니동생'…'컬투쇼' 제아X전소미 케미 뿜뿜 (ft.장도연) [종합]_이미지
  • '사제지간→언니동생'…'컬투쇼' 제아X전소미 케미 뿜뿜 (ft.장도연) [종합]_이미지2
  • '사제지간→언니동생'…'컬투쇼' 제아X전소미 케미 뿜뿜 (ft.장도연) [종합]_이미지3
AD

가수 제아와 전소미가 톡톡 튀는 입담과 찰떡궁합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가수 뮤지가 스페셜 DJ를 맡고 제아, 전소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새 앨범 '뉴셀프(Newself)' 발매를 앞둔 제아는 '컬투쇼'를 통해 타이틀곡 '디어루드(Dear. Rude)'를 라이브로 선공개했다.



제아는 "솔로 준비를 하면서 브라운아이드걸스 완전체 컴백 준비도 열심히 했다"며 브라운아이드걸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3일 데뷔 앨범 '벌스데이(BIRTHDAY)' 공개 후 솔로 활동을 시작한 전소미는 "솔로 활동을 하다보니 허전함이 많이 느껴지더라. 혼자 한 곡을 소화한다는 게 버겁기도 하지만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게 즐겁기도 하다"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김태균이 "'벌스데이' 뮤직비디오 공개 1주일 만에 1천 8백만 뷰를 돌파했더라"고 말하자 전소미는 "조회수를 볼 때마다 너무 행복하다"며 만족스러워했다.



이어 "아버지는 너무 좋아하신다. 드디어 우리 딸이 데뷔했다고. 엄청난 딸바보시다. 몰래 가사를 외우시면서 같이 따라 부르려고 하시더라"고 데뷔에 대한 가족의 반응도 전했다. 또 "언니쓰 멤버들도 SNS에 홍보해주시고 노래 잘 듣고 있다고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제아와 전소미는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사제지간으로 만난 바 있다. 지금은 사제지간이 아닌 언니동생 사이가 됐다고.



제아는 "'프듀' 이후에도 예능에서 가끔 소미를 보긴 했는데 되게 오랜만이다. '프듀' 아이들이 잘 돼가는 걸 볼 때마다 너무 뿌듯하다"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이에 전소미 역시 "평소 호칭은 '언니'와 '소미야'다"며 제아와의 돈독한 관계를 자랑했다.



한 청취자가 "제아 씨, 전소미 씨는 뭘 먹고 그렇게 예쁘냐. 공유해달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냈고 제아는 "진짜 예쁜 소미 양이 답해달라"며 전소미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전소미는 "저는 어제 치킨과 비빔면을 먹고 잤다. 엄마가 시켜놓아서 안 먹을 수가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은 나름 샐러드 먹었다. 밸런스 맞췄다.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제아는 과거 개그우먼 장도연이 "제아가 부른 '데스파시토' 커버 영상을 보고 자극을 받아 연습했다"며 '데스파시토'를 불렀던 것을 언급하기도. 이어 '데스파시토'를 열창했다.



이에 장도연은 직접 '컬투쇼'에 "제가 부른 걸 다시 듣다니 수치스럽다. 제아 언니 최고"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내 장도연과의 전화연결도 성사됐다.



장도연은 "운전하면서 듣다가 정말 소스라치게 놀랐다. 전파 낭비였다고 생각하고 정말 부끄럽다"고 말했고, '데스파시토'를 불러달라는 요구에 한 소절을 부르다 스스로 전화를 끊어 폭소를 안겼다.



김민지 기자 fiestaya@naver.com/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