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새벽 교통사고→정밀검사 진행…천안 콘서트 가능할까 [종합]

‘미스트롯’ 송가인, 새벽 교통사고→정밀검사 진행…천안 콘서트 가능할까 [종합]

2019.06.20. 오전 10: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미스트롯’ 송가인, 새벽 교통사고→정밀검사 진행…천안 콘서트 가능할까 [종합]_이미지
  • ‘미스트롯’ 송가인, 새벽 교통사고→정밀검사 진행…천안 콘서트 가능할까 [종합]_이미지2
  • ‘미스트롯’ 송가인, 새벽 교통사고→정밀검사 진행…천안 콘서트 가능할까 [종합]_이미지3
AD

가수 송가인이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정밀검사까지 진행 중이다. 향후 스케줄 조율이 불가피한 상황. 이에 팬들의 걱정과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20일 송가인은 20일 오전 광주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향하던 중 전라북도 김제시 봉남면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송가인이 탄 차량이 옆에서 달려오던 화물차와 충돌한 것.



이와 관련해 송가인 측 관계자는 이날 TV리포트에 “화물차가 들이받는 교통사고가 났다. 송가인을 비롯해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모두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 천만 다행이다”고 알렸다.



경찰 조사 결과, 이번 교통사고는 화물차 운전자가 송가인이 탑승한 차량을 확인하지 못하고 차선을 변경하며 생긴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송가인이 탑승한 차량의 약 80%가 파손되는 대형 교통사고였다. 다행히 송가인은 큰 외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가인은 김제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다만, 송가인은 교통사고 후 목과 허리통증을 호소해 현재 서울 강동경희대학교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송가인의 향후 스케줄은 조율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송가인 측은 “외상은 없지만, 이들이 통증을 호소하고 있어서 걱정이다. 결과를 받는 대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송가인은 오는 22일 진행될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천안’를 앞두고 있다. 이에 송가인의 콘서트 참석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팬들은 걱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송가인은 최근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우승했다. 이후 각종 음악방송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포켓돌스튜디오, TV조선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