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혐의' 로버트 할리, 동성애 의혹…"男연인과 함께 투약" [종합]

'마약 혐의' 로버트 할리, 동성애 의혹…"男연인과 함께 투약" [종합]

2019.06.12. 오후 2: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마약 혐의' 로버트 할리, 동성애 의혹…"男연인과 함께 투약" [종합]_이미지
AD

귀화 연예인 1호로 사랑받던 방송인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이 마약 투약 혐의에 이어 동성애 의혹이 제기돼 연이은 충격을 주고 있다. 로버트 할리에겐 부인과 세 아들이 있기 때문이다.



10일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로버트 할리는 지난해 3월 경기 안양동안경찰서에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한 혐의로 입건돼 수사를 받았다. 그런데 로버트 할리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공범이 연인 관계라는 의혹이 제기된 것.



남성 A씨는 "로버트 할리와 연인 관계이며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는 또 경찰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로버트 할리의 자택을 들락거리는 모습이 CCTV에서 발견됐으며, 조사 과정에서 마약 투약시 동성행각을 짐작하게 하는 진술도 일부 받아냈다"라고 보도했다.



당시 로버트 할리는 전신 제모 상태로 출석했고, 마약 검사에서 음성 반응이 나와 무혐의 처분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지난 8일 로버트 할리를 자택에서 긴급 체포했다. 로버트 할리는 최근 자신의 서울 자택에서 인터넷으로 구매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로버트 할리는 혐의를 일부 인정했다. 마약 반응 간이검사에서도 양성반응이 나왔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YT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