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미즈하라 키코, 뭘 해도 욕먹나…의자 밟았다고 '논란'
  • 미즈하라 키코, 뭘 해도 욕먹나…의자 밟았다고 '논란'_이미지
  • 미즈하라 키코, 뭘 해도 욕먹나…의자 밟았다고 '논란'_이미지2
Posted : 2019-05-31 15:24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가 의자를 신발 신은 채 밟았다며 구설수에 올랐다.



31일 일본 닛칸스포츠는 미즈하라 키코가 공공장소에 설치된 의자 위를 신발을 신고 걸어가는 동영상을 업로드해 비난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미즈하라 키코가 이날 올린 짧은 길이의 영상에는 미즈하라 키코는 한 공원에 놓인 의자 4개 위를 걸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의자에서 뛰어내려온 미즈하라 키코가 환하게 웃으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과 함께 "우리 모두는 나만의 영화, 우리만의 이야기, 우리만의 SNS, 우리만의 채널, 우리만의 삶 속 스타다"라는 메시지도 더했다.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하는 메시지였지만 일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부정적이었다. "신발 신고 의자에 올라가다니, 애도 아니고" "귀엽긴 한데 신발 신고 의자에 올라가다니. 연예인이라면 생각을 좀 했으면 한다" "다음에 앉을 사람은 생각 안 하는 건가" 등 댓글로 미즈하라 키코의 행동을 지적했다.



한편 일본의 유명 모델 미즈하라 키코는 과거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