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이상희, 한지민 현실 친구로 재미 더했다…솔직X유쾌 [콕TV]

‘봄밤’ 이상희, 한지민 현실 친구로 재미 더했다…솔직X유쾌 [콕TV]

2019.05.23. 오전 11: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봄밤’ 이상희, 한지민 현실 친구로 재미 더했다…솔직X유쾌 [콕TV]_이미지
AD

‘봄밤’ 이상희가 한지민의 현실 친구로 첫 방송을 빛냈다.



이상희는 지난 22일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김은 극본, 안판석 연출)에서 이정인(한지민)의 직장 동료이자 절친 송영주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정인과 송영주(이상희)가 퇴근 후 맥주를 마셨다. 회사에서 미처 다 나누지 못한 수다들로 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긴 것.



그러던 중 이정인의 남자친구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송영주는 이정인이 남자친구와 무미건조하게 통화하는 모습을 보고 “처음부터 중년 같았지. 부러운 적이 한 번도 없었어”라고 핀잔을 줬다.



또한 이정인은 유지호(정해인)가 송영주의 위층에 사는 걸 알았다. 이에 송영주에게 위층에 사는 남자에 대해 아는 게 있는지 물었다. 송영주는 “누구를 궁금해 한다는 거 되게 중요한 사인이다. 자꾸 생각이 난다는 거잖아 관심이 있다는 의미지. 너 근데 지금 한눈팔면 그거 바람이다”라고 일침을 놓기도 했다.



이처럼 이상희는 리얼한 현실 친구의 모습으로 극에 유쾌하고 따뜻한 재미를 더했다. 또한 한지민과의 사랑스러운 호흡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앞으로 진행될 본격적인 이야기에 더해질 두 사람의 호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봄밤’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봄밤’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