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7월, SBS 수중 버라이어티 ‘그랑블루’ 온다
Posted : 2019-05-22 16:57
  • 7월, SBS 수중 버라이어티 ‘그랑블루’ 온다_이미지
  • 7월, SBS 수중 버라이어티 ‘그랑블루’ 온다_이미지2

박태환을 필두로한 SBS 수중 버라이어티 ‘그랑블루’가 필리핀으로 떠났다.



SBS 수중 버라이어티 ‘그랑블루’는 금빛으로 세계를 제패한 마린보이 박태환을 시작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씬스틸러 이종혁, 젠틀함과 뇌섹남 면모까지 갖춘 한석준이 뭉쳐 티격태격 꿀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몸짱 모델 오스틴강과, 버라이어티에 첫도전하는 배우 최성원, 떠오르는 예능 루키 안형섭도 합류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과 함께 매력 발산 기대감을 북돋는다.




‘그랑블루’ 팀은 오늘(22일) 새벽 촬영을 위해 필리핀 카모테스로 출국했다. 출국전 촬영을 해야하는 촉박하는 새벽일정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피곤한 기색 없이 시종일관 활기찬 모습으로 출발을 준비했다.



특히 막내 안형섭은 가장 먼저 도착해 형님들을 반겼고 드디어 모두 모인 6명의 마린보이스는 가져갈 간식종류부터 서로의 신변까지 끝없는 대화가 이어지는 케미를 보여줬다.



‘그랑블루’는 연예인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한 필리핀 카모테스 바다로 떠나 직접 스쿠버다이빙을 하고 수중생태를 지키는 수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7월 방송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B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