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인생의 새로운 봄 시작…다양한 역할 도전하고 싶다” [화보]

서현 “인생의 새로운 봄 시작…다양한 역할 도전하고 싶다” [화보]

2019.05.22. 오후 3: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서현 “인생의 새로운 봄 시작…다양한 역할 도전하고 싶다” [화보]_이미지
  • 서현 “인생의 새로운 봄 시작…다양한 역할 도전하고 싶다” [화보]_이미지2
  • 서현 “인생의 새로운 봄 시작…다양한 역할 도전하고 싶다” [화보]_이미지3
AD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서현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서현은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현은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케 하는 청순함을 발산했다. 특히 과장됨 꾸밈없이 서현만의 고유한 존재감과 개성으로만 화보를 가득 채웠다.



매 컷마다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 서현은 눈부신 비주얼과 깊이 있는 눈빛, 독보적인 아우라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서현은 “제 인생에 있어서 새로운 봄이 시작되고 있다”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있다는 건 감사한 일이다. 새로운 저를 발견하는 것은 저로서도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연기를 좀 더 재미있게 하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장르나 역할을 한정 짓지 않고 연기자로서 다양한 것에 도전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서현은 ”팬들은 제가 열심히 살게 하는 원동력이다. 힘들 때마다 항상 팬들이 보내준 편지를 읽는다“라면서 각별한 팬 사랑을 전해기도 했다.



한편 더 많은 서현 화보는 ‘마리끌레르’ 6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마리끌레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