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비긴어게인3' 이적x태연x폴킴 합류, 명품 보이스의 향연
Posted : 2019-05-22 15:12
  • [단독] '비긴어게인3' 이적x태연x폴킴 합류, 명품 보이스의 향연_이미지

버스킹 예능 '비긴어게인'이 시즌3로 돌아오는 가운데 가수 이적, 태연, 폴킴이 합류를 결정했다.



TV리포트 취재 결과 이적과 태연, 폴킴은 '비긴어게인3' 후발팀으로 참여해 패밀리 밴드와는 다른 색깔의 음악을 그려낼 예정이다. 내로라 하는 보컬리스트인 세 사람이 타국의 리스너들,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고품격 음악 예능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음악이 주는 힐링의 힘을 보여줘왔다.



특히 서로 다른 매력의 두 팀이 각각 다른 장소 다른 환경에서 버스킹을 선보여 보는 재미, 또 듣는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비긴어게인3'에서는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악동뮤지션)이 다시 한 번 뭉친다. 여기에 메이트의 기타리스트 임헌일, 그리고 김필까지 새롭게 합류해 패밀리 밴드를 구성한다.



이적 태연 폴킴은 패밀리 밴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바탕으로 다른 색깔의 음악 이야기를 써나갈 예정이다.



오는 7월 중 첫 방송.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뮤직팜, SM엔터테인먼트, 뉴런뮤직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