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시언X박나래 ‘나혼자산다’, 한국인 좋아하는 프로그램 2개월 연속 1위
Posted : 2019-05-22 14:18
  • 이시언X박나래 ‘나혼자산다’, 한국인 좋아하는 프로그램 2개월 연속 1위 _이미지

‘나 혼자 산다’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에 등극했다.



한국갤럽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성인 남녀 1,004명에게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가 선호도 5.5%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개월 연속 1위에 오른 것.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나래, 이시언, 헨리, 기안84 등 고정 출연진 이외에 매회 다른 게스트가 새로움을 더해왔다.



특히 ‘나 혼자 산다’는 MBC ‘무한도전’ 종영 이후인 지난해 4월부터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주요 멤버였던 전현무와 한혜진이 휴식기를 선언하고 하차했으나, 이들의 공백에도 여전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는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고, 3위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 4위는 tvN ‘스페인 하숙’, 5위는 KBS2 ‘왼손잡이 아내’ 순으로 집계 됐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