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문소리 "송혜교♥송중기 결혼식에서 박형식 처음 만나"

'씨네타운' 문소리 "송혜교♥송중기 결혼식에서 박형식 처음 만나"

2019.05.20. 오전 11: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씨네타운' 문소리 "송혜교♥송중기 결혼식에서 박형식 처음 만나"_이미지
AD

배우 문소리, 박형식이 송혜교 송중기 부부의 결혼식에서 처음 만났다고 털어놨다.



20일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는 박형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화 '배심원들'을 함께 촬영한 두 사람은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문소리는 "하도 형식이 얼굴만 봐서 남편이 어떻게 생겼는지 까먹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어 문소리는 박형식과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송중기, 송혜교 씨 결혼식에서 박형식을 처음 만났다"고 털어놨다.



문소리는 "송혜교 씨가 남편과 같이 영화를 찍은 적이 있었다. 그래서 집에도 놀러오고 그랬다. 딸 라푼젤 인형을 사들고 놀러왔다. 제 딸에게 송혜교 씨는 '라푼젤 이모'다. '라푼젤 이모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고 말한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문소리는 "라푼젤 이모 결혼식이라고 해서 나름대로 저도 꾸미고 갔다. 그런데 박형식 씨가 있더라. 작품을 같이 하기로 결정하고 만났다. 너무 훤칠하고 멋있더라. '저 친구가 8번 친구라고?'라고 생각했는데 기우였다"며 박형식을 칭찬하기도 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씨네타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