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딸, 동성 결혼 12살 연상 파트너와 결별?[룩@차이나]

성룡 딸, 동성 결혼 12살 연상 파트너와 결별?[룩@차이나]

2019.05.15. 오전 08: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성룡 딸, 동성 결혼 12살 연상 파트너와 결별?[룩@차이나]_이미지
  • 성룡 딸, 동성 결혼 12살 연상 파트너와 결별?[룩@차이나]_이미지2
AD

성룡의 혼외 딸인 우줘린의 12살 연상 동성 파트너가 우줘린에게 안녕을 고했다.



미성년자였던 우줘린과 12살 연상의 앤디는 떠들썩하게 연애를 했다. 부부가 된 뒤 함께 회사를 설립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을 과시하던 두 사람이지만, 앤디의 의미심장한 SNS 글이 결별설을 야기했다.



앤디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우줘린이 발전하지 않는다는 지적이었다. 앤디는 "나는 네게 영감을 주는데도 넌 받아들일 줄을 모르지. 네가 최고가 되길 바라지만 넌 노력도 하지 않아"라며, "우리가 만난 이후 도둑질은 계속됐고 절대 변하지 않았어. 가짜가 여기저기 퍼지고 있어. 너에겐 뭐가 남겠니?"라고 쓴소리를 했다. 예술 활동에 대한 조언인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앤디는 "너를 사랑하지만, 지금은 나를 내버려둬. 드디어 안녕이야. 알았어? 넌 할 수 있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별 통보다. 우줘린은 어떠한 답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우줘린은 성룡과 그의 전 내연녀인 홍콩 방송인 우치리와 사이에서 1999년 태어났다. 2017년 모친인 우치리와 불화를 겪다 가출, 12살 연상인 앤디의 집에서 머물다 함께 캐나다로 거처를 옮겼다.




지난해 4월에는 성룡이 자신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직접 밝히면서 자신과 여자친구를 받아들이지 않는 세상에 대한 심경을 토로하는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올려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캐나다에서 혼인신고를 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인스타그램, 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